본문 바로가기
DIY지식창고/커피 차

네스프레소 캡슐 종류 #2 - 네스프레소 버추오 캡슐 커피 종류

by 지안지산 2020. 10. 29.
반응형

 

네스프레소 캡슐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는데요.. 

2번째로 네스프레소 버추오 캡슐 커피 종류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이전글 2020/10/28 - [DIY지식창고/커피] - 네스프레소 캡슐 종류 #1 -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캡슐 커피 종류

 

네스프레소 캡슐 종류 #1 -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캡슐 커피 종류

네스프레소 캡슐 종류에 대해서 궁금했는데요. 캡슐 커피 종류를 한눈에 볼수 있게 nespresso. 사이트에서 캡슐커피 들에 대한 정보를 정리 해보았습니다. 캡술 커피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쯤

ziaandiy.tistory.com

을 통하여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캡슐 커피 종류는 알수 있습니다.

 

글을 읽었다면 오리지널과 버추오의 차이점은 추출방식에 따른 캡슐의 모양이 달라 다른 버전으로 판매한다는 것도 아실 것입니다.

 

 

네스프레소 마스터 오리진

네스프레소 마스터 오리진 

오리지널 시리즈의 마스터 오리진과 동일한 내용으로 각 국가에서 재배되는 커피의 나라마다 특색있는 맛을 즐길 수 있는 커피이다.

 


네스프레소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네스프레소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네스프레소 바리스타 크리에이션은 바리스타만의 노하우의 커피를 담았지만

오리지널과 이름과 맛이 다르게 설정되었습니다.

더보기

크리미한 바닐라 향이 더해진 부드러운 커피 맛이 나는 커스터드 파이 커피
살짝 더해진 캐러멜 향이 커피와 어우러져 버터 풍미 가득한 비스킷향을 선사하는 커피 맛이 나는 쿠키 커피
헤이즐넛향이 더해져 비스킷향과 조화를 이루는 커피 맛이 나는 머핀 커피
밀크와 어울리는 부드러운 맛이나는 비앙코 레제로
밀크와 어울리는 진한 맛이나는 비앙코 포르테

가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머그

네스프레소 머그는 특별한 향과 풍미를 강조합니다.

다양하고 색다른 커피를 맛보고 싶다면,

커피의향이 아닌 다른 향을 느끼고 싶다면..

네스프레소 마스터 오리진 멕시코

더보기

진한 풍미와 스파이시향이 나는 마스터 오리진 멕시코
과일향과 와인향이 나는 마스터 오리진 콜롬비아
디카페인 커피가 절반 블렌딩 된 비스킷 향의 크리미한 커피 맛이나는 하프 카페나토
깊고 진한 풍미가 있는 인텐소
풍부하고 강렬한 풍미가 있는 스토미오
뚜렷하고 상쾌한 풍미가 있는 오다치오
부드럽고 균형 잡힌 풍미가 있는 멜로지오
섬세한 과일향이 나는 엘바지오
과일향과 가벼운 바디감이 있는 솔레리오
꽃향기와 벨벳 같은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지오니오
균형 잡힌 맛과 맥아향이 나는 디카페나토

중에 하나를 선택해보세요..


네스프레소 에스프레소

네스프레소 에스프레소는 에스프레소의 맛과 더불어 특별한 향을 느낄수 있는 커피입니다. 

에스프레소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에스프레소의 색다른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에스프레소 디아볼리토  

더보기

우디향과 스파이시향이 나는 리미티드 에디션 버츄오 에이지드 수마트라
매우 진하고 강렬함이 있는 디아볼리토
깊은 바디감과 크리미한 풍미가 있는 알티시오
가볍고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볼테소
진하고 조화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디카페나토 인텐소



네스프레소 더블 에스프레소

네스프레소 더블 에스프레소는 더블이라는 이름답게 강하고 찐한 에스프레소를 즐기시던 분에게 맞춰진 커피입니다.

투샷 , 쓰리샷을 즐기시는 분은 더블 에스프레소를 이용해 보세요.

 네스프레소 더블 에스프레소 스쿠로 

더보기

진하고 강렬한 풍미를 느낄수 있는 더블 에스프레소 스쿠로
진하고 와일드한 풍미를 느낄수 있는 더블 에스프레소 키아로

 

 

 

네스프레소 알토 

네스프레소 알토는 균형잡힌 맛을 내기 위해 2개 이상의 다른 지역의 커피 원두로 만든 커피입니다.

 

네스프레소 알토 돌체

더보기

부드럽고 균형 잡힌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알토 돌체
부드럽고 강렬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알토 인텐소 


네스프레소 그랑룽고 

네스프레소 그랑룽고는 다양한 맛을 즐길수 있는데요..

특별하게 고유의 그룹으로 묶였다기 보다 새로운 맛으로 만들어서 묶은 느낌이 납니다.

네스프레소 그랑룽고 포르타도

더보기

맥아향이나는 NEW 버츄오 코스타리카
과일향과 꽃향이나는 NEW 버츄오 에티오피아
강렬함과 풀 바디감이 있는 포르타도
곡물향과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수 있는 아론디오
크리미한 풍미와 맥아향이나는 디카페나토 온투오소

네스프레소 캡슐 종류를 조사하는 2번째로 네스프레소 버추오 캡슐 커피 종류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저도 네스프레소 버추오 캡슐 커피를 사서 맛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